[무비팜] '우상', '덤보' 외
[무비팜] '우상', '덤보' 외
  • 김성대 기자
  • 승인 2019.02.06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커 나이트> 조니 미첼

슬로안 카터는 지병으로 눈이 보이지 않는다. 그녀 아버지가 주말 동안 집을 비운 사이 카터의 친구들과 카터 아버지의 제자들이라며 찾아온 사람들이 모여 밤새 어울린다. 하지만 인적 드문 집에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살인범은 초대된 이들을 한 명씩 처단한다. 카터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연쇄 살인범의 정체를 밝히고 최후 대결을 펼친다. 베아 잔토스 주연. 3월 21일 개봉.

 

 

 

 

<덤보> 팀 버튼

황새가 서커스단에 물어다 준 아기 코끼리 덤보는 큰 귀 때문에 따돌림을 당한다. 어느날 덤보를 괴롭힌 아이들이 응징되면서 덤보와 엄마는 생이별을 한다. 덤보는 생쥐 친구 티모시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이겨내고 하늘을 나는 재주로 서커스단의 스타가 된다. 기괴한 상상력으로 어둠을 지배해온 팀 버튼이 감독을 맡았다. 디즈니는 <덤보>에 이어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라이온 킹>, <뮬란>, <알라딘> 등 자신들의 고전 실사 영화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월 28일 개봉.

 

 

 

<질투의 역사> 정인봉

대학 시절 친한 선후배 사이였던 수민, 원호, 진숙, 홍, 선기. 10년 만에 군산에서 다시 만난 그들 사이에 어딘가 불편한 기류가 흐른다. 위태로운 시간 속 누군가 시작한 말 한마디에 숨겨졌던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10년 만의 재회, 다섯 남녀의 비밀이 드러난다. 남규리, 오지호 주연.

 

 

 

 

<우상> 이수진

아들의 뺑소니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했던 참혹한 진실에 관한 이야기. <박하사탕> 설경구, <구타유발자들> 한석규, <곡성> 천우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 했다.

 

 

 

 

<캡틴 마블>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

기억을 잃은 공군 파일럿 캐럴 댄버스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 영화 <룸>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고, <유니콘 스토어>로 감독 데뷔까지 한 브리 라슨이 마블의 첫 여성 단독 히어로물의 주연을 맡았다.

 

 

 

정리 김성대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