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BOX 더플레이, 창작뮤지컬 '레이니맨' 상연
공연예술BOX 더플레이, 창작뮤지컬 '레이니맨' 상연
  • 김성대 기자
  • 승인 2019.09.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평거동 '소극장 날개'서 9월4일~8일까지

진주시 소재 문화단체 공연예술BOX 더플레이가 창작뮤지컬 <레이니맨>을 선보인다.

<레이니맨>은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진주시 평거볼링센터 2층 소극장 날개에서 상연한다.

'2019 진주시 문화진흥기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다소 무거운 우리네 인생사를 조금은 과장되지만 관객들이 받아들이기 쉽게 풀어낸 시트콤 뮤지컬로, 사람은 누구나 사랑해야 하고 또 사랑 받아야 하는 존재임을 주제로 삼았다.

<레이니맨>을 연출한 박진용 공연예술BOX 더플레이 대표는 "이번 작품은 지역 청년 아티스트 발굴 취지를 담은 프로젝트다. <레이니맨>은 진주 청년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창작뮤지컬로, 지역에선 보기 드문 라이브로 진행되는 소극장 뮤지컬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뮤지컬 <레이니맨>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사전 예매 시 성인 1만5천원, 청소년 1만원이다. 현장에서 발권하면 성인 2만원, 청소년 1만5천원이다.     

한편, 박진용 대표는 최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가 선정한 2019년 제2기 지역혁신가 62명 중 1명에 선정되기도 했다. 지역혁신가는 교육과 복지, 문화와 관광, 마을과 환경, 산업과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 사고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지역을 변화시켜 나가는 사람들이 추천받아 선정된다.

김성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