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읍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산청읍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 김시원 기자
  • 승인 2019.01.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읍체육회장 이·취임식이 16일 오전 11시 산청군 농협예식장에서 열렸다.
산청읍체육회장 이·취임식이 16일 오전 11시 산청군 농협예식장에서 열렸다.

 

산청읍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산청읍청년회 기해년 신년인사가 16일 오전 11시 산청군농협예식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박정준 산청부군수, 신동복 산청군의회 부의장, 이승화 산청군체육회 상임이사, 정명순 군의원, 조병식 군의원, 박충기 농협조합장 등 내외빈 300 여 명이 참석했다. 

김병철 산청읍체육회 사무국장이 사회를 맡은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내빈소개, 이임회장 인사, 취임회장 인사,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신년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박정순 부군수는 축사에서 “그동안 산청읍체육회를 이끈 최재규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로 체육회를 이끌어 갈 원봉수 회장님, 앞으로 더 발전적인 산청읍체육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청읍은 산청군의 중심입니다. 그래서 산청읍 발전이 중요합니다. 그동안 산청읍체육회는 많은 성과를 올렸습니다. 올해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원봉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존경하는 산청읍과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으세요. 개인적으로 분에 넘치는 영광입니다. 또 저를 믿고 이 자리에 서게 해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최재규 회장님께 격려 박수를 보냅니다. 저는 산청읍체육회 회장을 맡아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지역민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체육은 주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또 저의 소망임과 동시에 이 시대가 요구하는 행복의 척도이기도 합니다. 체육을 통해 산청읍의 미래를 열어가는데 산청읍체육회가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산청읍체육회를 믿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며 향후 2년간 산청읍체육회를 이끌어갈 포부를 밝혔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