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풋살대회 개최 '좋은데이FC' 우승
의령군 풋살대회 개최 '좋은데이FC' 우승
  • 김시원 기자
  • 승인 2019.06.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 가례면 풋살경기장에서 지난 2일 열린 풋살대회에서 좋은데이FC가 우승을 차지했다.
의령군 가례면 풋살경기장에서 지난 2일 열린 풋살대회에서 좋은데이FC가 우승을 차지했다.

의령군 풋살협회(회장 전병욱)는 2일 오전 가례면 풋살경기장에서 생활체육 풋살대회 및 창립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선두 군수, 손태영 군의회의장, 엄용수 국회의원, 손호현 도의원, 김판곤 의회 자치행정위원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8개팀 선수와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협회 창립 경과보고로 시작 된 행사는 개회선언, 개회사, 축사, 대표선수 선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풀리그로 경기를 펼쳤다. 우승은 좋은데이FC가 차지했다.

초대 회장을 맡은 전병욱 회장은 “의령군 풋살협회가 어려움속에서도 창립총회를 갖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협회는 자체리그 운영은 물론 각종 대회를 유치해 의령군 체육발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선두 군수도 축사를 통해 “의령군 풋살협회의 창립을 축하한다” 며 “앞으로 협회가 의령군 체육발전에 큰 역할을 맡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의령군 풋살협회는 완수르FC, 로젠FC, 헬트FC, 퍼펙트FC, 마우스FC, JS-FC, 필파워FC, 팔일FC 등 관내 9개 클럽이 협회에 속해 있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