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신년사] "군민이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합천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신년사] "군민이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합천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 승인 2024.01.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이 2024년 신년사를 발표했다. 조 의장은 "집행부와의 협치와 지원,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균형 있고 내실 있는 합천의 미래를 설계하여 군민이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합천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밝혔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50만 재외향우 여러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합천군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 맡은 바 책무를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옥전 고분군 세계유산 등재에 이어 두무산 양수발전소 유치가 확정되면서 우리 지역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변화에 순응하면서 합천군의회는 집행부와의 협치와 지원,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균형 있고 내실 있는 합천의 미래를 설계하여 군민이 행복하고 희망이 넘치는 합천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봉사자로서 군민 모두가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하고 군민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 대안 제시로 합천발전을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군민 모두가 걱정하고 있는 합천영상테마파크 숙박시설 조성사업, 황강 광역 취수장 설치사업 반대 등 현안에 대하여도 2024년 청룡의 해 ‘어두운 구름 밖으로 나오면 푸른 하늘이 나타난다’라는 운외창천 ‘雲外蒼天’한 정신으로 집행부와 함께 협력하여 슬기롭게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새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가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조삼술 합천군의회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