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꾀꼬리 숲에서 행복토끼를 찾아라!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꾀꼬리 숲에서 행복토끼를 찾아라!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11.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부터 10일간, 숲속어린이도서관 개관 기념 스탬프 랠리 진행

진주시가 ‘월아산 숲속의 진주’ 숲속 어린이 도서관 개관을 기념하여 1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랠리는 이벤트는 아이들이 숲속 어린이 도서관 주변 ‘꾀꼬리 숲’에 숨어있는 목공 ‘행복 토끼’를 찾아 스탬프를 찍고 지도교사, 부모 등 보호자가 개인 SNS에 해시태그(#월아산숲속의진주, #숲속어린이도서관)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리면 하모 캐릭터 연필을 증정한다.

참여 대상은 실내시설 예약자와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이며 참여 인원은 선착순 1000명이다. 개인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지 않더라도 월아산 숲속의 진주 SNS에 댓글, 팔로우, 좋아요 등으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꾀꼬리 숲은 아이들이 걷기 좋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고 트리하우스 놀이터와 해먹, 그네 등 시설을 갖춰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숲속 놀이터에서 밧줄놀이 등 활동을 즐기며 숲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이벤트 추진이 다소 늦어졌지만 가을 단풍 구경을 하며 책 읽는 행복토끼, 산책하는 행복토끼를 찾으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