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산삼 6천 뿌리 경품 이벤트 진행!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산삼 6천 뿌리 경품 이벤트 진행!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09.0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기간에 함양산삼 이벤트 4종 진행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 주제로 개최되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기념해 함양산삼 경품(6천 뿌리) 이벤트(4종)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0일 ~ 10월 10일 엑스포기간에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 4종은 ▲목표관람객 달성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묵고자고산삼받고 이벤트 ▲심마니를 이겨라다. 경품은 4종 이벤트 모두 함양산삼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인증샷 3장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누리소통망(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 ‘묵고자고산삼받고 이벤트’는 함양에서 관광한 7만 원 이상의 영수증(식사, 숙박 합산분/전일, 당일 한정)을 제시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두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심마니를 이겨라 이벤트’는 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심마니와 ‘심봤다 게임(참참참 게임’을 하여 3회 연속 승리 시 경품을 증정한다.

기타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누리집과 누리소통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과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함양산삼의 우수성을 알려 지역내 산삼농가의 매출확대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