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쇼핑몰, 5월 감사의달 기획전 진행
산엔청쇼핑몰, 5월 감사의달 기획전 진행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04.2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3일까지 최대 30% 할인

산청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은 ‘5월 감사의 달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28일부터 오는 5월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리산 청정골 산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만원 이상 구매고객 50명을 추첨해 산청 매뚜기쌀 4㎏ 또는 팽떡 2종 세트를 증정한다.

5월 감사의달 기획전은 산엔청쇼핑몰 뿐 아니라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산엔청쇼핑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도 동시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전 상품 무료배송과 스토어찜, 후기작성 고객에게 5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는 28개 업체의 45개 할인품목이 참여한다. 유기농 곰탕, 천연꿀, 도라지진액, 견과류, 생강, 천연발효식초, 꾸지뽕 엑기스, 상황버섯액, 오소리 에센스·크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는‘산엔청쇼핑몰’홈페이지 및‘산청군 산엔청쇼핑몰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기간 중 후기작성 회원에는 최대 3000원 적립금 지급 및 타임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감사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은 혜택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