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신활력플러스추진단, 산청청년포럼 멘토 역할 해
산청군 신활력플러스추진단, 산청청년포럼 멘토 역할 해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03.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 신활력플러스추진단과 산청청년포럼 관계자들이 만나 향후 산청군 청년들을 위한 사업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산청군 신활력플러스추진단과 산청청년포럼 관계자들이 만나 향후 산청군 청년들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산청군 신활력플러스추진단(이하 추진단)은 지난 3일 오전 11시30분 추진단 회의실에서 김동환 추진단장, 강승훈 산청청년포럼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 관련 사업 설명회를 가졌다.

추진단은 이날 산청청년포럼 회원들을 대상으로 ▲청년창업 ▲귀농귀촌지원 ▲청년인재육성 ▲가공유통 액션그룹 역량강화 등 사업 방향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였으며, 향후 산청청년포럼의 멘토역할을 해나가기로 했다.

이에 청년포럼측도 추진단 및 관계자 등 멘토들의 도움을 요청하며 산청군에서 청년들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화답했다.

추진단은 앞으로 산청청년포럼 정기모임에도 참석하여 전체 포럼회원들에게도 사업 조언 등을 해나갈 예정이다.

강승훈 포럼 회장은 “사업확장 및 창업을 하려는 회원들이 있는데 앞으로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추진단 관계자들의 풍부한 경험으로 청년들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동환 추진단장은 “앞으로 적극 협력해 청년들이 산청군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다양한 경험의 추진단 소속 위원들이 향후 산청청년포럼을 도와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