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남해마늘’ 브랜드화 방안 설문조사 실시
남해군, ‘남해마늘’ 브랜드화 방안 설문조사 실시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1.02.16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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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해마을 브랜드화 방안 설문조사 QR코드
남해마을 브랜드화 방안 설문조사 QR코드

남해군이 대표 특산물인 마늘을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남해마늘 브랜드 및 디자인 개발을 추진하는 가운데 기획단계에서부터 군민과 소비자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대국민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병행 추진되는 설문조사는 네이버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2월 15일부터 2월 26일까지 의견을 받는다. 관광안내소와 이장단 등을 통해서도 진행한다.

설문조사는 소비자와 군민을 중심으로 심층설문조사를 추진한다. 이번 조사를 통해 △남해마늘 구매 이유 △남해마늘 소비자 만족도 △남해마늘의 브랜드 이미지 등을 파악할 계획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마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해군 류기문 농업기술 과장은 “남해마늘의 이미지 개선을 통해 다른 지역과는 차별화된 명품 브랜드 개발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한다”며 “올해는 남해마늘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한 마늘가격 보전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