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의령군의회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 김시원 기자
  • 승인 2020.06.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캠페인 주자 김용구 의령농협조합장, 조재성 의령축협조합장 지목
손태영 의장은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주자로 김용구 의령농업협동조합장과 조재성 의령축산업협동조합장을 지명했다.
손태영 의장은 다음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 주자로 김용구 의령농업협동조합장과 조재성 의령축산업협동조합장을 지명했다.

의령군의회(의장 손태영)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했다.

우리나라 외교부에서 시작돼 국내ㆍ외로 퍼지고 있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끌어내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손을 씻는 이미지에 ‘스테이 스트롱’이라는 문구를 적은 손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사회 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손팻말은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현진 의령경찰서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은 손태영 의장은 ‘스테이 스트롱 - 코로나19 위기극복! 의령군의회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손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캠페인 주자로 김용구 의령농업협동조합장과 조재성 의령축산업협동조합장을 지명했다.

손태영 의장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전 세계가 힘든 시기지만,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 여러분,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이웃들께 감사드리고, 힘들지만 생활 속 거리 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며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코로나19를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시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