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함양군수 “일자리 창출로 민생경제 회복 지원해야”
서춘수 함양군수 “일자리 창출로 민생경제 회복 지원해야”
  • 조현웅 기자
  • 승인 2020.05.1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청 전경
함양군청 전경

함양군은 18일 각 부서별로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 등을 주제로 5월 3주 간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최근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정부 방침이 변경된 이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과 함께 지역경제 침체로 인한 민생경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일자리 창출 등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서춘수 군수는 재정 신속집행을 통한 지역경제 활력 제고와 그동안 인구늘리기 시책 추진에 따른 문제점을 보완하여 착실하게 추진해 나갈 것을 요청했다.

또한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기반 조성 등 마무리 철저와 공약사업과 청렴도 등 당면 현안사업의 추진도 요구했다.

서 군수는 “아직까지 코로나19의 재난 상황이지만 이제는 그 동안 희생한 군민들의 경제안정을 위해 일자리 창출 등의 다양한 민생경제 회복 방안이 필요하다. 산림바이오매스를 비롯한 군민들에게 맞는 다양한 일자리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현재 정부형 및 경남형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상황으로 군민 한분도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급에 철저를 기해 달라. 긴급재난지원금이 군내 어려움에 처한 전통시장 등 소상공인들의 위기 극복에 사용될 수 있도록 군민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해 달라”고 말했다.

조현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