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 사천 시민 여러분께
12만 사천 시민 여러분께
  • 신현근
  • 승인 2019.01.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12만 사천시민 여러분!

선거가 끝나고 6개월이 지났습니다. 지난 6·13 지방선거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했지만 여러분이 주신 사랑에 비해 저는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 신현근에게 베풀어주신 큰 사랑에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선거기간 중 저의 의지와 공약을 알리기 위해 많은 문자와 전화 등으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넓으신 아량으로 헤아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선거기간 동안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고생해 주신 당원 여러분들, 그리고 마지막까지 함께 했던 캠프 관계자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도 머리 숙여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올립니다.

당선자분들께도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사천시 지역발전과 국가발전에 많은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저 역시 모든 분들과 함께 힘을 합쳐 미래를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천시에 대한 사랑과 애정은 변함없이 계속 될 것입니다.

제가 정치에 발을 담그게 된 이후 20년 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했고, 그것을 밑바탕 삼아 출마를 했습니다. 제가 출마를 했던 것은 저의 영달을 위해서가 아닌 지역의 대안을 위한 결정이었다는 것을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미흡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선거에선 모름지기 상대후보 또한 상대 당과의 경쟁적 관계가 형성됩니다. 이러한 상황을 지켜보는 시민 여러분들은 안타까운 마음이시겠지만 이는 지역 주민 간 갈등을 조장하는 것이 아닌 사천시 발전을 위한 하나의 과정으로서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이런 갈등은 사천시의 화합이라는 커다란 명분에 묻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천시의 미래발전과 가치, 희망에 모두 함께 정열과 힘을 쏟았으면 합니다. 저 역시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시민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현근 자유한국당 중앙직능 해양수산분과위원회 부위원장 /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