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항공기 부품 조립 실무자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진주폴리텍, 항공기 부품 조립 실무자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조현웅 기자
  • 승인 2019.11.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지난 15일 사천시, 고용노동부 진주지청 등 관계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항공기 부품 조립 실무자 양성’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지난 15일 사천시, 고용노동부 진주지청 등 관계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항공기 부품 조립 실무자 양성’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는 11월 15일(금) ‘항공기 부품 조립 실무자 양성’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교육을 마친 12명의 수료생은 11월 18일부터 ㈜피앤엘, 미래항공(주), 대신항공 등에 전원 입사 예정이다.

‘항공기 기체부품 조립 실무자 양성’ 과정은 항공업종 지원을 위하여 진주시·사천시·고용노동부 진주지청·한국산업인력공단 경남지사·한국산업단지공단 사천지사·경남테크노파크 항공우주센터·경남인적자원개발위원회·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8개 공공기관에서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인력양성 계획에 따른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개설하게 되었다.

수료식 식사를 통하여 박문수 학장은 “여러분들의 수료 및 취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짧은 교육 기간 동안 열심히 기술을 배워서 앞으로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길 바라며, 진주캠퍼스를 모교라고 생각하고 취업 후에도 필요시에 언제든지 찾아와 달라”라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조현웅 기자